티스토리 뷰

드디어

두산 베어스의

새용병이 결정되었네요.

 

엘에이 다저스에 몸을 담었던 선수라

많은 분들에게 익숙한 이름

반 슬라이크(Van Slyke)입니다.

 

 

워낙,

네임드라서 두산베어스에서 영입을 하는

생각이 들었으나,

 

최근 몇년간 하락세로

성적이 그리 좋지는 못합니다.

 

긍정적인 소식은

아주 최근에는 반등세라는 이야기가 있으니 믿어 봐야 겠지요.

 

반 슬라이크가 오면

현재 두산의 약점으로 지목되는

외국인 타자가 해결되며,

 

작년까지는 좋았는데

올해 유난히 않좋은 1루수 자리와

민병현 선수가 떠난 자리를 맡아 줄 수 있어 기대가 크네요.

 

일단,

반 슬라이크가 미국 무대에서 뛰었던

수비 영상부터 보시겠습니다.

 

강한 어깨를 볼 수 있는 영상이네요.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알려진 계약 조건은

 

180타석 이상 7.5만 달러

3할이상 기록시 10만 달러(180타석 충족시)

10홈런 이상 7.5만 달러의

 

옵션을 달고 있다고 하네요.

 

네임드에 비해

두산은 싸게 데려온 것 같네요. 

 

 

 

댓글